반응형

 

거뭇거뭇한 코 뭘로 관리하시나요~?

 

코를 만졌을때 볼록볼록 느껴지는 피지들..

자꾸 손으로 잡아 뜯지말고 코팩하자구요~

 

코팩하면 모공이 더 커질까봐 망설여 지기도 했는데 손으로 뜯는거보다 백배 나을거 같아서

요즘은 종종 코팩을 이용중이랍니다 ㅋ

 

 

 

 

 

 코스메딘 스킨 레볼루션 루페올 코팩 

 

COSMEDINE SKIN REVOLUTION NUPEOL NOSE PACK

 

제가 요즘 사용중인 코팩입니다.

욘석 좀 소개해볼께요~

 

 

 

 

 

가지에 함유된 루페올 이라는 성분이 지용성이라

피부장벽에 잘 투과해 직접 피지를 녹이고

모공 깊숙히 침투하기때문에 모공케어와 피부진정에 뛰어나대요.

아무래도 화학적 성분보다 좋을듯 해요~

 

 

사용법은 다들 아시는 그 방법이죠~

다들 코팩 흔히들 하시잖아요~ ㅎㅎ

 

코와 코주변에 물을 충분히 뭍혀주고

시트를 코에 완전히 밀착시켜 붙여준뒤

15분쯤 뒤 코팩의 시트가 완전히 마르면 떼어내는거쥬~ 

 

떼어냈을때의 그 쾌감!!

크흐~

 

좀있다 보여드릴께요~ ㅋㅋ

 

 

 

 

 

1BOX에 10EA의 코팩이 들어있습니다.

요새 뭐든 소포장 되어 3개 5개 이렇게 들어있던데

10개나 넣어주다니 참 혜자스럽죠~ //ㅅ//

 

 

 

 

 

기한 엄청 넉넉합니다.

앞으로 2년도 넘게 놔두고 쓸수 있다지만..

여름전에 다 소진되겠죠 -_-;;

 

 

 

 

 

시트는 요렇게 생겼어요..

좀 작은가? 싶은 느낌도 들지만

실제로 사용해보면 신기하게 딱 맞더라구요~

:D

 

 

 

 

루페올코팩 시트를 자세히 보시면 여기저기에 절개선들이 많아요.

왜 그러겠어요?

사람 얼굴에서 제일 굴곡이 많은곳이 코 잖아요.

일체형이면 당연히 코에 붙였을때 들뜸이 발생할수 밖에 없는데

그걸 방지해 코에 완벽하게 밀착시켜주려는 쎈쓰들이 돋보였어요~

 

 

 

 

요건 판매자페이지에서 퍼왔어요

역시~ 한국인 코모양에 맞는 맞춤 밀착 디자인~

 

 

 

 

 

 사용전 제 코예요~

 

카메라로 담아보니 육안으로 보는거보다 더 더럽네요 ㅠㅠ

얼른 내 코를 깨끗하게 청소해주렴~

 

 

 

 

 

코에 밀착되는 사진 담아봤어요~

사이즈도 딱 적당하고 절개선도 괜찮죠?

 

 

 

 

 

루페올코팩 사용후 사진 이예요.

요거만 봐서는 잘 안느껴지시죠?

저도 그랬어요;;;

 

그래서...

 

 

 

왼쪽 : 사용전  / 오른쪽 : 사용후

 

사진을 붙여봤더니 비교가 딱되네요 ㅋㅋㅋㅋㅋ

모공에 차있던 피지들 쏙 뽑혀나갔네요~

아.. 개운해...ㅋ

 

 

 

그런데..

블로그 후기남기기엔

사용후 사진이 너무 약한거 같아서 남편코를 준비했어요..

 

 

 

 

왼쪽 : 사용전  / 오른쪽 : 사용후

 

크흐.. 이정도는 되야 하는거죠~

왼쪽 사진에 보여지던 오돌톨톨 튀어나온 피지들

오른쪽 사진에서 매끈하게 정리됐죠?

 

 

좀 더럽지만 떼어낸 시트도 사진으로 담아봤어요..

비위 약하신분은 뒤로가기 살포기 누르세요 ㅋㅋ

 

..

..

..

 

 

 

 

 

 

크하~ 어마어마하죠?

 

크흐~~~

이런게 바로 피르가즘인가봅니다!!!

 

역시 후기용사진엔 남편코가 최고입니다!!!

 

 

 

 

 

전체적으로 고루고루 피지들이 루페올코팩시트에 붙어있어요~

밀착된 시트라 더 고루고루 잘 뽑아주는가봅니다^^

 

 

이렇게 뽑아내면 엄청 아픈거 아니야?

싶으실수 있는데요~

떼어낼때도 통증은 없었어요..

(그냥 스카치 테이프 붙였다 떼는정도?)

 

병풀추출물,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등 자연유래 진정성분이 많이 함유되서

아마 덜 자극적이었나봐요~

저자극이라 코를 자주 케어가 하시는분들에겐 더 없이 좋을거 같아요~

너무 따가운 코팩 싫지만 코팩이 필요하신분은 한번 사용해보셔요~

제가 사용해보니 참 괜찮은거 같아요^-^

 

루페올코팩 리뷰 끝~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