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루테인은 눈건강에 좋다고 먹고 있는 저인데..

이게 또 피부에도 꿀이라네요!!!

 

루테인을 피부에 양보하기 시작했습니다~

푸하하하하

 

 

 

 

루테인을 심하게 연구하던 안국약품에서

루테인에 황산화 기능이 있다는걸 밝혀내

그걸 안티에이징 브랜드   '메디페르를 만들었데요~

 

 

피부 노화에 큰 영향을 주는게 활성산소 라면서요..

루테인활성산소제거해준대요~

 

그리고 하루종일 붙어있는 휴대폰에서 블루라이트가 나오는거 아시죠?

루테인이 또 블루라이트를 차단해준다지 뭡니까!!

밤에 누워서 30분정도 스마트폰 게임하다가 자는데 조금 죄책감을 덜수 있겠습니다!!

 

 

 

 

 

 메르페르 루테인 포스 앰플

Medifer Lutein Force Amploule

 

주름개선과 미백 2중 기능성 화장품

 

크흐..  제발 미백기능에 탁월한 효과가 있길 바래봅니다!!! +ㅁ+/

전 타고난 검은피부라서 항상 미백을 갈구합니닷!!

 

 

 

 

 

 

 

MADE IN KOREA

항상 옳아요~

 

 

 

 

사이즈는 미니미니 해요ㅠㅠ

아아.. 너무 아쉬워요 ㅠㅠ

 

10ml 너무 작은거 아니야? 했는데요..

요 앰플을 1kg을 얻기 위해 약 400kg의 마리골드 꽃이 필요하다네요;;;

대체 이 작은병에 얼마나 많은 마리골드 꽃이 농축되어있는건지;;;

툴툴댔던 저를 살짝 반성했습니다

 

 

 

 

 

같이 들어있는 홍보물을 살짝 읽어볼까요~??

 

 

 

 

 

 

비타민C보다 130배 995배 220배..

음.. 어마어마한 수치인데 살짝 와닿진 않는거 같아요 ㅋㅋ

 

항산화, 탄력&보습, 블루라이트 차단, 주름&미백

다 효과를 볼수 있다니 꾸준히 써줘봐야겠어요~

 

 

 

 

 

 

아담아담한 루테인 포스 앰플을 사용해봐야겠죠?

 

 

 

 

 

손등 서서히 또루룩 흐르는 제형이예요~

스킨처럼 쥬르륵 아니죠~ 쫀쫀하게 또루룩~

 

현실에선 저리 많이 짤 필요가 없더라구요..

제가 써보니가 한번 펌핑으로도 얼굴에 윤광을 만들어줄수 있더라구요

:-D

 

 

 

 

 

요래요래 슥슥슥슥 해주면 광이~

번떡번떡 장난 아니더라구요~

 

저건 제 손등 아니구요...

홈쇼핑에서 보여주는데 그렇더라구요~ ㅋㅋㅋㅋ

 

 

 

 

 

요렇게 홈쇼핑까지 나가는 제품이예요~

배우 조미령씨가 게스트로 참여한다죠~

 

연예인이시긴하지만 저보다 10살이나 많으신분인데..

어쩜 저리도 피부가 맑고 깨끗하신지...ㅠㅠ

참말로 부럽습니다.

 

저도 이제품 쓰면 저렇게 안티에이징 할수 있는겁니꽈?

묻고 싶어요~ㅋㅋㅋ

 

 

 

 

이제 현실세계로 돌아와 제가 써볼께요 ㅋㅋ

 

 

 

 

 

 

쳇. 갑자기 칙칙해진 피부가 떠서 놀래셨죠?

 

제피부입니다요..^^;;

피부톤 자체가 굉장히 어둡고 기미도 더더더덕~

출산이후 썬크림조차 안바른 제 자신이 밉습니다ㅠㅠ

 

 

 

 

촵촵촵 발라줬어요~

얼굴에서 광이 번떡번떡~

단 한번 사용했는데 광이 살아나네요~

 

순간적인 효과일진 몰라도 살짝 톤도 밝아졌어요~

좋네요~

 

(귀차니즘으로 전혀 포샵 혹은 프로그램으로 손보지 않은 사진들입니다.)

 

 

 

 

 

좋은건 히히 매일 써야죠?

 

 

다음날이여요~

 

 

메르페르 또 바르고 또 찰칵~

반짝반짝 장난 아니죠?

 

하루종일 전열기 끌어안고 사무실에서 일하는터라..

얼굴이 쩍쩍 갈라지는데 욘석으로 피부속 수분 꽉 잡아야겠어요~

 

 

 

 

혹시 필요하신분은 링크 통해 들어가시면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