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왔어요 왔어요~

백조된 슈기가 왔어요~

 

백조이지만 나름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실업급여 수급을 위해 온라인 강의를 들어야 한다는 압박감에 새벽에 일어나 포스팅까지 덤으로 해보려구요.

ㅋㅋㅋ

 

 

 

 

 

자자. 오늘 포스팅할 녀석이예요.

 

 나이팅게일 티타민 크림

 

요녀석은 저처럼 여드름과 여드름으로 인한 색소침착으로 고통받는 이들을 위한 제품이예요!!

제가 아침저녁 요즘 챙겨 바르는 녀석인데 효과 톡톡하게 본거 같아 소개해봅니다~

 

 

욘석은 티트리와 비타민성분이 듬뿍 들어있어서

색소침착을 완화하고 민감해진 문제성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해주는 피부진정크림이예요.

 

 

 

 

 

제품의 패키지를 살펴보니

20여가지 주의성분은 첨가하지 않고

색소 침착, 얼굴붉은기 임상시험이 완료되었고

민감피부 적합성 및 피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 됐대요.

 

여기서 20여가지 주의성분이란

뷰티앱인 "화장품을해석하다"에서 얘기하는

"20가지 주의성분"을 얘기한데요.

 

 

 

 

 

연고처럼 생긴 튜브형태의 제품이예요.

요런애들이 끝까지 알뜰살뜰 사용하기 넘나 좋은 제품이죠~

개인적으로 완전 좋아하는 형식이예요..

사실 끝까지 싹싹 끌어쓰지 못하는 제품 참 많잖아요..

 

나이팅게일 티타민크림은 다쓰고 몸통까지 싹뚝 잘라서 깨끗하게 사용할수 있을거 같아요

:D

 

용량이 50ml로 기존제품보다 10ml 늘어났다네요

알뜰하게 쓸수 있어 좋은데 용량도 늘어났다니 참 착하네요~

 

 

 

 

 

색소침착, 붉은기 완화 진짜 제 얼굴에 여드름색소침착을 싹 지워줬음 좋겠습니다!!!

 

사용법은 기초케어 마지막 단계에 적당량을 취해 부드럽게 펴 바른 후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 주면 된대요.

 

오마이갓..

사용법을 앞머리만 읽고 주구장창 썼던터라

첨부터 두들겨 발라줬는데

펴바르고 두들겨주는걸 리뷰쓰면서 알았네요 -_-;;;

내일부터는 펴바르고 두드리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색소침착이 심한곳엔 도톰하게 도포해주면 더 효과적이래요..

 

하지만 도톰하게 도포해주기엔 제얼굴에 너무 많은 여드름흔적들이 있는터라 볼과 턱에 전부 다 펴바른답니다;;

ㅎㅎㅎ

 

 

 

 

 

연고처럼 구멍 뚫어줘야 하나 했는데 그렇진 않았어요~

일반화장품들처럼 처리 되어있었어요~

 


 

 

 

한번 짜봤어요

쪽~ 엄청 잘 나오네요 ㅋ

 

왠지 리뷰할려면 이런거 다 찍어야 할거 같아서 그냥 짤방 남겨봤어요 -_-;;

 

 

 

 

 

점성은 요정도예요~

일반적인 로션보다 조금 뻑뻑한 느낌이었구요.

엄청시리 착 흡수되는 느낌은 아니었지만 발림성도 나쁘지 않았어요~

 

전 고루고루 두껍게 발라줬어요.

이래서 착 흡수되지 않았을수도 있어요 -_-;;

여드름과 흔적이 너무 많아서 두껍게 바를수 밖에 없었어요;;

 

 

 

 

 

요거는 기록용으로 제품 사용전에 남겼던 사진이예요.

 

트러블도 많고 트러블 흔적도 참 많아요.

드러운피부라 넘나 스트레스예요..

클렌징에 신경쓰고 1일1팩을 하면서 그나마 좀 진정된게 저 정도라죠..

 

 

 

 

 

샥샥 발라줘요.

 

사실 점찍은듯 발라놨지만 너무 여러곳에 색소침착이 있는터라

볼과 턱에 전부 쳐덕쳐덕 발랐다 보심 되요 ㅋㅋ

전 흡수시켜주고 한번 더 발라줬어요~

 

 

 

 

피부진정크림이라니까 꼭 효과가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매일 아침 저녁 발라줬어요.

 

 

 

 

쳐덕쳐덕 많이도 발라줬어요 ㅋㅋㅋ

 

 

 

헤어라인에 생긴 여드름에도 발라줬어요.

 

제 얼굴에서 그나마 여드름이 없는곳이 이마인데 요기도 요즘 한두개 튀어나오더라구요

ㅜㅜ

대체 여드름 왜 나오는거뉘~

 

 

전 총 5일간 사용하고 비교 사진을 남겨봤어요.

 

 

 

 

 

보정은 안했지만 에프터가 발게 나왔어요 -_-;

그래도 확연히 사이즈가 작아진 여드름 보이시죠?

 

에프터 사진이 비포보다 좀 확대된 사진임이도 사이즈는 현저히 작아요~

여드름화장품으로 나이팅게일 티타민 크림 효과 괜찮은거 같아요!!!!

 

 

 

 

 

턱과 볼에 여드름..

어떤가요?

 

확실히 에프터가 작아지고 옅어진거 같지 않나요??

(보정 귀찮아서 전혀 안해요; 사진 사이즈 줄이고 비교사진 붙이고 블로그에 글 쓰는것만으로 5시간이상 걸리는터라 보정까진 못해요 -_-;;)

 

와우~

딸랑 5일 사용만으로 저정도 변화인데..

한달정도 사용하면 피부가 정말한결 깨끗해지지 않을까 무척 기대 된답니다!!!

+ㅁ+/

 

피부 미인까지는 아니고 깨끗한 얼굴을 가질수 있을까 희망이 생깁니다!! ㅋㅋ

길고긴 성인여드름 이제 이별해보고 싶어요~

임신했을때 여드름과 잠시 이별했지만 기미와 절친이 되었다죠 -_-;;

 

 

 

 

나이팅게일 티타민 크림의 5일 사용 후기를 작성하고자 1일1팩을 멈춘 상태였구요.

이제 다시 1일1팩과 티타민 크림을 함께 병행할 예정입니다^^

 

한달뒤쯤 티타민크림을 사용후 후기를 남길 예정입니다~

궁금 하신분은 나중에 또 놀러와주세용~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