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는 샴푸를 데려왔어요~

EWG 그린등급의 안정성분만을 사용해서 민감한 두피를 가진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어요~

너무 착한성분이라 아이들에게도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는 녀석이예요.

 

 

 

 

 포코니아 히말라야 모링가 뉴 오리지널 리뉴잉 샴푸

Pogonia HIMALAYA MORINGA NEW ORIGINAL RENEWING SHAMPOO

 

배송이 너무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었어요.

빵빵한 뾱뾱이로 파손염려 놉놉!!

 

 

 

 

 

천연성분 답게 그린그린한 느낌이 참 좋아요~

다른 장식없이도 타이포로만 꾸며진 외관이예요~

 

 

 

 

 

사이즈 보이시나요?

한손으로 들기도 무거워요~

진정 짐승용량!!

 

 

 

 

무려 1000ml 입니다!!!

크흐..

 

온가족이 쓰려면 요정도는 되줘야 넉넉하게 쓰지 않겠어요? ^-^

 

 

 

 

 

포코니아 히말라야 모링가 뉴 오리지널 리뉴잉 샴푸

 

뒷면엔 샴푸에 들어있는 전성분들이 표시되어 있어요~

온갖 추출물들이 들어있는데 사실 글씨로 표시되어있으니까

얼마나 좋은성분들인지 눈에 안들어와 판매자 페이지에서 퍼왔어요~

 

 

 

크흐.. 이제 눈에 쏙쏙 들어오시죠?

역시 그림이 좋아요~ >ㅁ<

샴푸에 대체 얼마나 많은 성분들을 넣은건지..

정말 아낌없이 팍팍 넣었나봅니다 ㅋ

 

 

 

 

 

MADE IN KOREA / 2022.02.07

우리나라에서 만들어 믿음직스럽고 유통기한도 엄청 넉넉해 맘에 딱 들어요~

 

 

 

 

 

같이 데려온 폼브러쉬도 잠깐 소개해볼께요

 

 

 

 

딱 요런 그립감과 사이즈예요~

뾰족뾰족 아플거 같죠?

 

 

 

 

아닌데요~

이리 말랑말랑해요~

 

 

자 이제 소개 그만하고 진짜 사용해볼께요.

 

 

 

 

샴푸를 준비해요~

 

 

 

 

 

펌핑 한번인데 요정도 양이예요.

제법 많은 양이죠?

 

 

 

 

드뎌 샴푸 시작했어요~

일반 계면활성제가 아닌 천연유례 계면활성제를 사용했다고 거품이 부실할거 같나요?

 

전혀 아니예요~

거품이 정말 풍성해요~!!!

영상보시면 바로 아실거예요~아니예요~

 

 

 

 

 

같이 데려왔던 폼브러쉬 이용해서

두피를 마사지 해줬어요~

너무 시워해서.. 자꾸 문지릅니다!!!

ㅋㅋㅋㅋ

 

짤방에서도 거품양 보이시죠?

진짜 쥑여줍니다~

 

 

 

 

 

향도 묘했어요.

나쁘게 묘한게 아닌 되게 숲속 같은 느낌이었는데

뭐라 딱 생각나는 향이 없어서 판매자 페이지 살펴봤더니

이제 국화향이었다네요~

 

제 코는 왜 국화향을 못알아챘을까요? ㅋㅋㅋ

이런 둔녀!! ㅋㅋㅋ

 

 

개운하게 샴푸를 마치고 건조시키면...

 

 

 

이렇게 윤기가 촤르르 흐른답니다~ >ㅁ<

크흐!!!

 

후기 작성하려고 트리트먼트 생략한건데 진짜 괜찮죠?

제가 요즘 개털 of 개털을 갱신중이라...

맨날 트리트먼트를 린스처럼 사용했는데

모링가 샴푸 써보니 트리트먼트 없이도 괜찮네요~

 

 

한시적이긴 하지만 저렴하게 판매한다고 하네요~

관심있으신분은 아래 그림 눌러서 가격확인 해보시면 될거 같구요~

할인 기한 끝나면 링크는 삭제하도록 할께요~

:-)

 

 

↑↑

가격정보 확인하러 GO~

 

저도 이참에 한통 더 쟁기러 가야할거 같아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