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여자놀이에 푸~욱~ 빠져

예뻐짐에 +1을 하고 싶어 속눈썹연장을 하고 왔답니다~

 

 

 

 

+1 하려고 했는데 +10이 된거 같지 않나요??

혼자 도취됐어요 ㅋㅋㅋㅋ

 

 

훠이훠이~

이제 정신차리고 포스팅을 해볼께요~

집근처인 광명 썬아이래쉬로 목적지로 잡고 출발~

 

 

 

 

출발하기전에 지도를 확인하니

딱 광명사거리 2번출구 옆건물이더라구요..

얏호~ 엄청 가깝당~♡

(전 구로 토박이거든요 ㅋ)

 

 

 

 

반가워 2번출구야~

출구 바로 앞에 웰메이드 건물2층이 썬아이래쉬예요~

 

 

 

 

찾았다!! ㅋ

 

 

 

4층에 위치해 있으니 엘르베이터 타고 슝~

 

 

 

 

엘베 내리자마자 오른쪽에 위치해있어요~

 

 SUN eyelash

간판도 참 이쁘네요~ //ㅅ//

 

 

 

 

빼꼼 들여다보니 네일 손님이 계시더라구요..

예약시간보다 살짝 일찍 도착했던터라 들어갈까말까 살짝 고민하다 그냥 들어갔어요~

앞 손님 계시면 그냥 기다리지모~ 하면서요~~

 

 

 

 

 

포스팅을 위해 샥샥 찍었습니다.

전 블로거니깐요~ㅋㅋㅋㅋ

 

토탈샵 이름에 맞게

속눈썹 / 왁실 / 네일아트

모두 한번에 받을수 있는샵이었어요~

 

인테리어도 넘나 고급지고 이뻐요~ //ㅅ//

 

 

 

 

 

영상으로도 한번 남겨봤어요~

어때요? 엄청 넓죠?

 

 

 

 

 

다행히 앞시간 예약자가 없으셨던건지 

아님 스탭분들이 여러명이셔서 그런건지 대기없이 바로 상담에 들어갔어요~

아잉 져아~

:D

 

" 눈썹붙였다~ " 하는

 티 나게 해달라고 요청을 드렸고

쌤께서 상세히 설명해주시면서 상담해주셨어요^^

 

눈 앞머리는 9mm, 뒷부분 10mm 

C컬 / 0.15mm 두께 / 브라운컬러 / 150모

(200모였나? 가물가물합니다ㅠㅠ)

 

요렇게 속눈썹연장을 하기로 하고 룸으로 들어갔어요~

 

 

 

 

 

옷걸이에 외투도 걸고 소지품도 보관하고 베드에 누웠어요~

 

 

 

 

배드 또한 엄~청 깨끗하죠??

 

썬아이래쉬는 진짜 청결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거 같더라구요..

제가 속눈썹 연장받을때도 세탁끝날때 들리는

' 띠띠리리리리리~ 리리리~ 리리리리~ 리리~ '

소리가 두어번 들리더라구요!!

얼마나 깔꼼히 관리하시는지 느껴졌습니다!!!

 

 

 

 

 

상담지 꼼꼼히 확인하시면서 재료 준비해주시는쌤~

 

 

 

 

포스팅하고 싶은데 사진을 혼자 찍기 어려워 쌤께 부탁했어요.

넘나 여러각도에서 콕콕 담아주시는데~

너무너무 감사했다죠~ 잇힝~

 

제 쌩눈이예요~

예전에 연장술 받을때 속눈썹이 들쑥날쑥이라고 하셔서

이번에도 시술전 어떤 말씀을 하실지 살짝 조마조마했었어요..

 

그런데 왠걸요~

쌤께서 뿌리 너무 튼튼하고 좋다고 해주시더라구요~

제 속눈썹 들쑥날쑥인거 저도 알고 있지만 그런애기없이

뿌리 튼튼하다 해주시니 왠지 모르게 넘나 기분 좋았습니다.

 

 

 

 

 

깨끗하게 눈가를 정돈해주시고 테이핑한 모습입니다~

 

속눈썹 연장 시술 받을거라서 일부러 마스카라도 안하고 갔는데

쌤께서 한두번이 아닌 너무 여러번 닦고 또 닦고 하시길래

뭘 이렇게 열심히 닦으시나~ 궁금해서 여쭤봤더니

유분제거와 전처리들을 하고 있다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이렇게 전처리를 꼼꼼하게 해야 붙이는 눈썹들이 튼튼하게 오래 지속된다고 하더라구요~

전처리 작업후 눈썹 한올한올 찝히는거 없이 테이핑해 주시는데..

 

 왕 꼼꼼하신 쌤~ >ㅁ<

아주아주 섬세하게 작업해주시는 손길에 감동이었습니다^^

 

섬세하고 조심조심 시술해주시는 손길속에

몇번이나 스르륵 정신줄을 놓고 깜빡깜빡 졸았어요 ㅋㅋㅋ

(코는 안골았나 몰라요;; 왕부끄;; -_-;;)

 

 

 

 

 

쨔쟌~

어떤가요??

 

완전 고르고 풍성해진 속눈썹!!

정면 눈감은사진은 좀 과해보일수 있는데요..

눈떠보면 완전 예쁨이 뿜뿜입니다!!!

 

마스카라 혹은 인조속눈썹 절대 필요없이 완전 풍성 & 볼륨감 있는컬~

크흐~ 제눈이라 이런말하기 뭣하지만..

존예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

 

진짜 들쑥날쑥 눈썹이라 저리 고르게 나오기 쉽지 않을텐데..

너무나 예쁘고 섬세하게 증모시켜주셨어요~

이제 바비눈섭 부럽지 않습니다!!!

크흐~!!!

 

 

 

 

넘 이뻐서 준비한 애니예요~

(진짜 오랜만에 포샵프로그램 열어서 얼굴+눈 사이즈 맞추고 애니메이션까지 만들어주는 정성을 쏟았습니다!!!)

 

이렇게 애니메이션으로 보니까

기존 휑한 눈썹이 완전 길고 풍성해지는게

단번에 뙇 비교가 되시죠?

 

 

넘나 이쁘게 시술받고 기쁜마음으로 룸밖으로 나왔어요~

 

 

 

 

 

카운터에 가보니 요렇게 셀프관리를 위한 용품들도 판매중이더라구요..

왠만한 네일키트들은 집에 있어서 패쓰해줬는데

이제와서 생각하니 하나 사올껄 싶어지네요 ㅋㅋ

 

 

 

 

 

전 블로거니까 준비했어요.

주소 전화번호 디자이너쌤 확인하시면 될거 같구요~

 

필요하신분들 계실까 싶어 메뉴판도 담아왔어요..

 

 

 

각종 혜택들 확인하셔서 예약하고 방문하심 더 좋겠죠?

 

 

 

 

속눈썹연장 가격확인해보시면 되구요~

4주(30일)이내에 리터치시 만원 할인된가격에 새로 시술이 된다네요!!

정말 대박이죠~??

 

근데 정말 연장받은 속눈썹이 3~4주를 갈거 같아요..

지금 받고 온지 4일짼데 한개도 떨어진걸 못봤어요!!!

(제가 안볼때 떨어질순 있겠죠;;)

 

암튼 쌤의 꼼꼼한 전처리덕분인건지 엄청 튼튼해요!!

 

 

 

 

 

왁싱도 있어요.

전 아직 해본적 없지만 요즘은 대세라면서요?

(저 속눈썹시술받으면서 잠에 취해있을때도 왁싱예약손님이 오셨다고 들었어요!!)

저도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언젠가 한번 용기내보고 싶긴해요 ㅋㅋ

 

 

 

 

네일쪽이예요..

네일손님은 정말 줄지어 오시더라구요..

제가 처음 들어올때 계시던 손님과 제가 시술받고 나갈때 손님이 다른분이더라구요!!!

 

 

 

 

 

실력이 많이 뛰어나신거 같아 샘플디자인들을 살펴봤는데요..

대박 이쁘더라구요..

우주, 대리석, 니트, 캐릭터, 보석등등등

하나하나 안이쁜게 없더라구요;;

그중에 니트랑 대리석 디자인 정말 신기했어요!!!

 

 

여러곳 예약하고 다니기도 사실 번거로운데

썬아이래쉬처럼 토탈샵에서 다 해결하면 너무 편할거 같아요.

이동시간들.. 사실 굉장히 번거롭잖아요~^-^

 

 

개봉동 / 광명 / 철산 속눈썹 or 왁싱 or 네일

 

썬아이래쉬 토탈샵 강력 추천해봅니다~

 

 

 

 

 

썬아이래쉬 [SUN eyelash]

경기 광명시 광명동 158-512 광천빌딩 4층 401호

T. 02-2625-0011 / HP. 010-3134-4427

매장운영시간 : 월 ~ 금_10:00 ~ 21:00 / 토_10:00 ~ 19:00 / 일요일 휴무

 

 

예약을 통해 방문하셔야 웨이팅이 없이 바로 시술하실수 있겠죠?

방문전엔 필히 예약하시는게 옳다고 봅니다^-^

 

 

이제 소개 다했으니 포스팅 마칠께요~

너무 길게 포스팅해 읽으시기 힘드셨을텐데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빠빠이~~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