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일1팩에 힘쓰고 있는 저..

오늘은 넘나 신기한 팩이 있어서 소개하려구요!

 

 

 

 

 뷸레 마스크 팩

BULLE MASK PACK

 

요즘 엄청 다양한 팩을 사용중인데요

(포스팅못한 팩들이 하드에 잔뜩이라죠)

오늘 소개할 이녀석은 진짜 생전 처음보는 팩이었어요!!

 

마스크팩을 하면서 클렌징하는 똑똑한 녀석이라는거!!!

대박대박!!

진짜 대박아닌가요?

 

 

 

 

마이크로 버블이 모공속의 노폐물까지 딥클렌징 해준대요!!

진짜 너무 신기하지 않나요? ㅋ

 

 

 

 

사용법은 일반 마스크팩과 비슷해요~

얼굴에 붙이고 20분뒤 제거 그리고 세안~

 

평소엔 클렌징하고 스킨바르고 마스크팩하고 했는데..

한번에 해결한다니~ 아잉 두근두근해요~

 

 

 

 

뜯어보면 5매가 들어있어요~

블랙시트.. 요것도 참 특이해요 그쵸?

 

 

 

 

사용하려고 한장 집어들었어요! ㅋ

 

 

 

 

사진으로보던 그 블랙시트!!!

정말 신기했어요~^^

 

 

 

 

블랙마스크라 가림없이 공개~ ㅋㅋㅋ

얼굴에서 찰싹 잘붙어요.

 

 

 

 

몽글몽글 거품이 얼굴을 덮기 시작했어요~

봉투에 남아있던 팩제를 쭉 짜서 시트위에 올려줬어요..

그랬더니...;;;

 

 

 

헐렝.. 20분이 지나고 나니 요렇게 됐더라구요..

자꾸 숨쉬기가 어렵다 했더니 이렇게 버블들이 제 코를 다 막았었네요 ㅋㅋㅋㅋ

 

 

 

 

마스크팩시트를 제거하고 물로 얼굴을 세안하고 나니까~

이렇게 맑은 피부가 되었네요~

 

클렌징 효과..

어느정도인지 보여드리고 싶어요..

 

 

 

 

왼쪽 사진은 제가 클렌징효과를 테스트해보려 발라놨어요.

각종 셰도우와 아이라인 펄 등을 바르고 뷸레 마스크팩을 사용했어요.

 

다른 클렌징제품없이 뷸레 마스크 팩만 사용했구요.

오른쪽 사진처럼 클랜징이 됐어요...

다만 펄이 약간 남아있는모습에 살짝 아쉬움도 남았습니다.

 

하지만 원래 펄같은 제품은 아이리무버를 사용해도 완벽제거가 한번에 어려운거니까..

이해해 봅니다 ㅋㅋㅋㅋ

 

여행가서 친구들과 화장지울겸 팩할겸 이용해도 너무 재미있는 추억이 될듯싶어요.

클렌징과 마스크팩의 합체 참 재미있고 유용한 제품인듯 해요^^



 

 

위 이미지 누르면 판매자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