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쿼시를 시작해서 그런지 다리가 너무 뭉치고 아프더라고요.

그동안 안 쓰던 근육을 쓰다 보니 정말 종아리며 허벅지며 안 아픈 곳이 없더라고요ㅠㅠ

그래서 광명하체경락으로 유명한 루아르에스테틱을 방문하게 됐어요.

 

광명사거리역 6번 출구에서 두번째인가 세번째 건물에 있더라구요.

집도 가깝고 운동하는 곳이랑도 가까워서 요기로 정하고 고고씽했어요~

광명사거리역이 번화가인데 교통이 헬인 거 아시죠?

주차장이 있긴 했지만 자차는 포기하고 그냥 대중교통을 이용했어요.

 

제가 이 건물에 아이 키즈폰 수리하러 차 끌고 나왔다가 너무 아찔했거든요...ㅠㅠ

키즈폰 수리 건은 조만간 또 포스팅할게요~ ♡

 

 

루아르에스테틱

피부관리 / 비만관리 / 웨딩관리 / 경락관리

모두 하는 전문 에스테틱이랍니다.

 

 

엘리베이터 타고 3층에 내려서 딱 오른쪽으로 돌면 있어요.

입구를 얼마나 예쁘고 고급스럽게 꾸며놓으셨던지..

럭셜함이 그냥 팍팍 느껴져요~

 

 

 

살포시 디딤돌을 밟으며 입장~

 

 

 

입구부터 동영상으로 찍고 싶었는데 로비엔 상담 중인 손님이 계시고 다른 관리 룸에도 또 손님이 계시길래 피해서 동영상으로 한번 남겨봤어요.

전부 담아오지 못한 게 살짝 아쉽지만 영상 보시면 규모가 제법 큰 게 느껴지실 거라 믿어요^^

워낙 관리를 잘해주시는 샵이라 그런지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도 손님이 정말 많으시더라고요.

 

 

 

제가 관리받은 방이에요.

침대가 두개 나란히 있어요..

웨딩준비하면서 사실 친정엄마랑도 같이 관리하잖아요..

그럴 때 너무 좋을 거 같아요..

저도 옛 생각이 잠깐 나더라구요 ㅋ

 

 

룸 이곳저곳에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더라구요.

편안한 향이 나도록 향초도 피워져 있고 좋았어요 :-)

 

 

체인징 룸에서 옷을 갈아입었어요.

전 하체경락을 받을 거라 일회용 팬티로 갈아입고 가운으로 환복 했어요.

상체관리나 얼굴관리받으실 땐 요건 필요 없으시겠죠?

 

그나저나 이 일회용 팬티는 입어도 입어도 적응이 안되네요 ㅋㅋㅋㅋ

 

 

 

루아르에스테틱100% 예약제 운영되고 있대요

(거의 대부분의 샵이 그렇죠.. ^-^)

다른 데는 당일 예약 취소 시 관리 1회를 차감하던데 그래도 루아르는 3회 시 1회 차감한대요.

그런데 정말 사고가 나지 않는 이상은 당일 취소 예의가 아니죠!!!

 

암튼 전 이제 관리하러 갈게요~ ㅋ

 

 

 

제가 사실 하체경락처음인지라

어떤 마사지인지 사진을 담고 싶다고 스텝분께 부탁드렸더니 이리 많이 찍어주셨더라구요.

저 많은 마사지 방법들을 제가 다 받고 왔어요!!

크흐... 진짜 대단하죠?

 

 

진짜 얼마나 꼼꼼히 하체를 관리해주시던지!!!!

사진에는 제가 민망해 다 종아리 부분만 집중적으로 올렸는데요..

 

림프관이 하체에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팬티라인 부분이 림프인데 거기도 엄청 풀어주셨어요.

림프가 쓰레기통인 거 아시죠?

아무리 좋은 마사지라도 림프를 풀어주지 않으면 말짱 도루묵인 거죠~

 

 

 

오일을 이용해 마찰을 줄였기 때문에 저렇게 문지르셔도 안 아팠어요.

아프면 얘기해달라고 중간중간 체크해주셨어요.

전 사실 아파야 더 관리가 되는 줄 착각했는데..

아프면 그만큼 근육이 경직되기 때문에 전혀 좋지 않다고 하더라구요.

 

 

전 안 하던 운동을 해서 근육이 뭉친 줄만 알았는데 제가 부종이 좀 있대요.

이렇게 부종이 있는 사람은 이렇게 풀어줘야 한대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상체관리와 얼굴관리는 참 많이 많이 하시는데 하체는 관리받는 분이 좀 적다고 하시더라고요..

허긴.. 저만해도 하체는 처음이었거든요...ㅋ

 

하체관리의 중요성을 설명을 듣다 보니 '나 오늘 하체경락받길 잘했다~' 싶은 마음이 팍팍 들었어요.

 

 

 

제 다리에 근육들을 모조리 풀어주셨어요.

아마 다리가 엄청 가벼워진 느낌을 받으실 거라고 하셨어요

 

 

요렇게 마무리를 따뜻~한 마사지로 마무리하고 딱 일어나는데..

 

다리가 엄청 아픈 거예요!!

완전 뭉친 다리처럼요!!!

그래서 '큰일이다! 나 이 다리로 어떻게 가지?' 하고 몇 발자국 걸었는데..

다리가 한순간에 싹 풀리는고 너무 가벼운 거예요!!

좀 전까지 너무 아팠는데 어쩜 순간적으로 이렇게 편해지는지!!!

완전 매직 매직!!!

 

진짜 집에 가는 길엔 정말 발걸음 한걸음 한걸음이 사뿐사뿐~

ㅋㅋㅋㅋㅋ

광명하체경락 진짜 루아르에스테틱이 짱인듯해요!!!

장시간 서서 일하시거나 앉아서 근무하시는 분들께 진짜 강력 추천드리고 싶어요!!!

 

 

그리고 관리해주시면서 귀찮을 텐데 마지막까지 사진 담아달라는 요청에 전부 다 응해주신 관리사님 너무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은 9할이 관리사님 덕분입니다!!ㅋㅋㅋ

 

 

루아르에스테틱

경기 광명시 오리로 992 (광명동, 광명리더스빌딩)

평일 10:00~21:00 / 토 10:00~17:00 / 일요일 휴무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