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전 두 아들을 출산한 엄마입니다.

 

큰애 임신때 너~무 배가 불어나 이 모양이 됐었죠...

저때 늘어진 살가죽들이 여전히 남아 뱃살에 탄력이 없고 쭈글쭈글하답니다

ㅠ0ㅠ

 

그래서 이번 기회에 복부관리받으러 함 출똥 했습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 2층 안쪽에 위치한 프리미엄 뷰티샵이라는 쿠코르로 방문했어요.

방문해보니 테라피 / 왁싱 / 네일 / 속눈썹 모두 가능한 멀티뷰티샵이었어요.

 

쿠코르에는 스티키테라피라는 신기한 관리가 있더라구요~

저 오늘 그거 받아보려고요~ >ㅁ<

 

 

 

혹시나 찾기 어려우신 분들 계실까 싶어 사진 담아왔어요.

딸기가 좋아를 지나면 이마트가 나오고 이마트를 지나면 쿠코르 매장이 나옵니다.

저 참 친절하죠? :D

 

 

 

쿠코르샵은 화이트가 컨셉인가 봐요.

엄청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가득한 뷰티샵 매장이었어요.

열심히 담아봤는데 동영상으로 느껴지실지 모르겠어요~

 

샵에서 사용하는 제품 모두 자연 유래 성분이라 어른 아이 상관없이 사용할 수도 있고

심지어 먹어도 안전한 제품이라던데 인테리어랑 딱 맞는 거 같아요 ^-^

 

 

 

상담 공간인데 너무 예쁘죠~

여기서 오늘 저의 고민 부위를 상담하고 어떤 관리가 들어가는지에 대해 관리사님께서 자세히 설명해주셨어요.

 

 

 

전 오늘 판디스의 마사지 슈가와  카페인 마사지 슈가  번&펌 슬리밍 로션을 주로 하여 관리를 받기로 했는데 요건 아래에 다시 이야기할게요~

우선 너무 예쁜 매장부터 한번 쭉~ 둘러볼까 봐요~

 

 

 

요런 싱글룸이 있고요.

 

 

요런 커플룸도 있어요.

요즘은 커플 왁싱이 굉장히 핫하다면서요?

저도 용기 부족으로 아직 왁싱에 도전할 마음은 없지만..

왜 그렇게 다들 극찬하시는 건지 언젠가 한번 해보고 싶기는 하더라고요~

 

 

 

요렇게 싱글룸이 또 있어요.

(전 혼자 왔으니 여기서 관리받을 거예요~)

 

 

 

요즘은 남자들도 관리받는 시대죠

쿠코르에서 잘생겨지는 중

여쭤보진 않았지만 남성 코스인가 봐요~ ㅋ

 

 

 

체인징 룸 겸 샤워룸

요기도 참 깔끔함이 돋보여요.

 

 

저는 사용하지 않았지만 일회용 속옷과 각종 미용도구들이 비치되어있었어요.

요리도 깔끔히 각 잡혀있어요~ //ㅅ//

 

 

 

락커를 열어보니 이렇게 정갈하게 정돈된 가운과 실내화가 들어있더라고요^^

저는 오늘 복부만 관리받을 거고 얇은 셔츠를 입었던 터라 가운으로 갈아입진 않았어요~

 

 

 

짐을 락커에 넣고 제가 관리받을 룸으로 안내받아 이동 후 

오늘 제가 관리받게 될 아이들을 설명해주셨어요.

 

 

왼쪽 상단 :

여쭤보진 않았지만 아마도 워머인거 같아요.. 

쿠코루에서 사용 중인 제품들은 슈가가 기본인 제품들인 거 같았어요.

심지어 먹을 수도 있음~ 슈가는 당연히 워머에 데워 써야 더 부드럽지 않겠어요?

 

오른쪽 상단 :

판디스 마사지 슈가

진공 리프팅 테라피를 시술해주는 거래요.

엄청 작은 분자들이 쏙쏙 흡수되어 근육을 자극해 근육층을 부드럽게 만들어준데요

 

왼쪽 하단 :

판디스 카페인 마사지 슈가

카페인 성분이 마사지하는 동안 지방을 분해하는 효과가 있대요.

카페인이 굉장히 농축되어있기 때문에 얼굴에는 사용 못하고 바디에만 사용하는 제품이래요.

 

오른쪽 하단 : 

판디스 번&펌 슬리밍 로션

일명 고추 로션이라고 한대요. 이게 울퉁불퉁한 피부를 탄탄하게 만들어준다고 하더라구요.

 

카페인 마사지와 고추 로션으로 마사지할 때는 좀 자극이 될 수 있는데

이건 셀룰라이트가 많은 사람들에게 더 자극이 심하다고 하더라구요..

전 살이 퉁퉁~ 하게 오른터라 내심 걱정하며 복부관리를 시작했어요^^

 

 

 

제 배예요;

 -_-;;

 

참 탄력 없고 푹~ 퍼져 둥실둥실하네요 ㅋㅋ

저 튼살들 보이시죠? ㅠㅠ 맴찢~

 

관리사님이 요런 튼살도 꾸준한 관리가 있으면 없앨 수 있다던데..

진짜 의욕이 활활 타오르는 거 같았어요 ㅋㅋㅋ

 

저렇게 마사지 외 부위들은 수건으로 싹~ 방어해주시고..

클렌징을 먼저 해주셨어요..

쿠코르 제품은 아까 먹어도 될 정도로 자연적인 성분이라 했잖아요~

클렌징도 닦아내지 않고 그냥 피부에 흡수시킨다고 하더라구요!!!!

대박!!!

 

한참 마사지받다가 영삼 담고 싶어 쌤께 부탁드려 카메라를 집어 들었습니다.

(일부 마사지 장면이니 참고해주세용~)

 

 

요렇게 관리를 해주세요..

판디스 카페인 마사지 슈가를 쪼로롬~

뿌려주시고..

 

 

 


요렇게 시계방향으로 마사지를 해주세요..

보통 이렇게 마사지할 때

장기들이 안 좋은 손님들은 무척 아파하거나

관리사님 손이 쏙쏙 들어가질 않는다는데

전 엄청 건강한 거 같다고 칭찬해주셨어요 ㅋㅋ

 

저도 몰랐던 장기들의 건강 ㅋㅋㅋ

 

 

요런 식으로 다양한 방법으로 마사지를 해주십니다.

정말 신기한 게 마사지할수록 점성이 강해지고 시원했어요.

 

보통 마른 비만이신 분들의 경우 내장지방이 많아 많이 아파하신다던데..

전 안 아팠어요~ㅋㅋㅋㅋㅋ

전 내장지방은 별로 없고 겉에만 지방이 가득한 건가 봐요

ㅋㅋㅋㅋㅋㅋ

 

 

 

판디스 번&펌 슬리밍 로션

이게 진짜 대박이었어요..

제품을 바르고 롤러볼로 마사지하고 랩을 붙여주시는데요..

그때부터 열기가~~

퐈이야~

 

 

저렇게 꼼꼼히 마사지해주신답니다~♡

 

랩핑 이후 이불을 덮어 후끈함을 더해주시고

20분 정도 휴식을 취하게 해 주시더라고요..

 

 

곰새 시간이 지나가서 벌써 관리가 끝났어요 ㅠㅠ

열이 훅훅 올라와서 배가 엄청 따뜻해 좋더라구요~

빨갛게 열 오른 게 사진으로도 보이시죠?^^ 

제가 오늘 받았던 스티키테라피가 복부비만에도 효과적이라던데

어떤가요? 좀 슬림해진 거 같나요???

 

뱃속이 굉장히 편안한 느낌이었어요.

따뜻해진 복부 너무 좋더라구요~

 

 

영등포가 주차가 헬인 거 아시죠?

쿠코르는 그런 걱정 없어요~ 주차권 팍팍 제공해주셔서

차 가지고 가도 너무 편할듯해요~

 

비만관리 혹은 뱃살관리 필요하신 분들은 꼭 방문해보심 너무 좋을 거 같아요

제가 오늘 너무 좋았거든요~

:D

 

 

쿠코르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타임스퀘어) 지하 2층

영업시간: 10:30 ~ 22:0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