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중딩때부터 칭구였던 뿌렌이랑 오랜만에 쪼인해 만화방을 갔다왔는데

어머어머어머!! 세상 너무 예쁘고 규모가 어마어마해 리뷰 안쓸수가 없는거죠!!

 

만화카페가 이렇게 예뻐도 되나 싶습니다!!

사진으로 얼른 보여드릴께요~

 

 

친구와 저의 중간지점인 영등포로 정하고 통툰이라는 영등포만화카페에 들어갔어요~

워낙 제 친구나 저나 만화 참 좋아했거든요~>ㅁ<

 

 

입구부터 깜찍함이 느껴지는군요 ㅋ

냥이 너무 좋다는거~ >ㅁ<

 

 

 

통툰은 처음 가보는거라 이용방법을 숙지합니다.

1. 실내화로 갈아신고

2. 카운터에 신발장키와 통툰카드로 교환

3. 요금제 선택후 이용

4. 요금계산후 퇴실

 

오키오키!! 알겠어요~

 

 

 

깔끔히 신발 집어넣고 실내화로 갈아신고 들어갑니다~

 

 

 

옴마야~

이게 뭐지? 만화방맞음??

 

저도 왕년에 만화카페에서 제법 데이트 해봤지만..

이정도 규모의 만화카페는 처음 접해봤다죠!!!

+ㅁ+/

완전 눈이 뱅글뱅글~

 

 

 

어머 진짜 너무 예쁜거 아닙니까?

제눈에만 예뻐요? 아니죠?

 

어마어마하게 많은 책들과 개인룸들을

얼마나 야무지게 구성을 해놓으셨던지..

정말 구경하느라 정신이 쏙 빠졌다죠!!!

 

 

 

카운터도 너무 이뻐요!

이야 진짜 인테리어에 신경 많이 쓰셨나봐요..

최고최고~

 

 

한쪽 벽면가득한 먹을거리와 놀거리에 정신을 또 쏙~

책보다 살짝 지겨우면 보드게임이나 퍼즐을 이용해도 좋을듯해요~

 

열이 많은 1인이라 담요는 필요 없을듯 했는데..

만화책 보다보니 살짝 서늘해 저도 담요 한장 가져다 썼습니다 ㅋㅋ

여름이 오기전엔 그냥 미리 한장 가지고 가시는게 좋을듯요~

 

 

 

성인 미성년 요금이 살짝 다르더라구요.

전 2시간을 이용할 수 있는 B세트를 이용했어요.

다음에 시간여유있을때 D세트 이용하려구요...

5시간이 왕창 끌리더라구요...

 

더울때 추울때 연인들 데이트하기에도 정말 좋겠다 싶었어요~

 

 

메뉴판들이예요.

왠만한 메뉴들은 다 있기때문에 출출하거나 입이 심심하면 이용하면 5시간 후딱 갈듯요...ㅋㅋ

제가 2시간 이용해봤더니 너무 짧더라구요ㅠㅜ

 

 

 

음료 주문후 자리로 들어왔어요.

오랜만에 만화방에 오는거라~ 뭘볼까 한참 망설였는데 친구가 요걸 추천해주더라구요.

여중생 A

왠지 내가 자랐을 시대랑 비슷한건가 싶어 살짝 공감가는 부분도있고 재미있더라구요.

:D

 

 

요렇게 넓직한 룸에서 뒹굴거리며 볼까 싶었는데..

친구가 좀더 밝은곳에서 보고 싶대요 ㅋㅋㅋㅋ

 

 

 

가림천 이용전 / 가림천 이용후

거의 대부분 룸에 요렇게 가림천이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사람들이 왔다갔다할때 신경쓰이지 않도록 잘 해놨더라구요.

 

 

 

리뷰 쓸 목적으로 2층까지 올라가봤는데요.

오오오..

위에서보는 뷰가 괜찮네요!!!! ㅋㅋㅋ

 

전 바로 저 중앙에 1인실인지 2인실인지 잘 모르겠지만 암튼 밝은 자리로 잡았어요 ㅋㅋ

 

 

 

짤막한 영상으로 담아봤는데 어떤가요?

진짜 깔끔하고 규모가 장난이 아니죠?

 

 

 

2층에 책 옆쪽에도 길쭉하게 자리를 만들어놓으셨더라구요.

진짜 공간활용 짱입니다!!!

다만 여기는 가림천이 없더라구요..

 

 

 

자리 마다 콘센트가 있어서 요즘 처럼 스마트폰을 끼고 사는시대엔 넘나 좋은거 같아요~

충전기 대여까지 해주면 참 좋을텐데.. 그건 욕심인거겠죠? ㅋㅋㅋㅋ

 

 

 

너무너무 책이 다양하기때문에 도서찾는 pc까지 비치되어있어요 ㅋㅋㅋㅋ

도서관입니까!! ㅋㅋㅋ

 

만화책도 보고 여기저기 둘러보며 구경도하고 하다보니 살짝 출출;;

 

 

그래서 품었습니다.

치킨마요랑 오동통면 ㅋㅋㅋ

 

컵라면 아니지요~ 노노노~

직접 끓여주십니다^^

 

 

 

전 너구리와 비슷한 맛을 내는 오동통면도 제법 좋아해요 ㅋㅋ

그리고 오른쪽에 치킨마요는 음.. 쏘쏘입니다 ㅋㅋㅋㅋㅋ

 

 

 

탱글탱글 면발의 라면과~ 달콤 새콤한 치킨마요~

 

 

 

쏘쏘라더니 박박 긁어먹었네요 ㅋㅋㅋㅋ

사진보니 쏘쏘가 아니고 맛있었나봐요 ㅋㅋㅋㅋㅋㅋ

 

배도 채웠고~

마저 읽던책 읽다보니 2시간이 순삭..ㅠㅠ

연장하고 싶어도 친구가 애데리러 갈시간이라고 해서 아쉬움을 뒤로하고 나왔어요..

 

나중엔 5시간짜리로 이용하자며 다짐해봤다죠 ㅋㅋㅋㅋㅋ

영등포타임스퀘어데이트, 혹은 영등포만화카페를 찾으신다면 통툰으로 가보세요~

제가 나오면서도 너무너무 아쉬웠어요..

쾌적하게 시간보내기 딱 좋아요~

 

위치는요..

타임스퀘어 바로 길건너에 금강제화가 있는거 아시죠?

그 옆골목으로 들어가 3번째인가 있는 건물 지하1층에 위치해있어요.

진짜 찾기도 쉬움요~ 

 

 

 

 

 

영업시간 월,화,수,목,일요일10:00~24:00 / 금,토요일: 10:00 ~ 익일 02:00 / 주차 불가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