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발 뒤꿈치 각질 관리 꾸준히 안해주면 나중에 갈라지고 피나는거 아시죠???

저도 경험해봤었어요ㅠㅠ

꾸준한 각질관리만이 그런 최악을 상황을 막을수 있어요..

ㅠ0ㅠ

 

그러다 만나게된 발각질제거기 소개 해드릴께요.

 

 

 

 

부탁해 발 / 발칙한 크림

 

생김새 자체부터 일반적인 발각질제거기 들과 차원이 다르죠?

 

 

 

 

 

100%유리로 제작된 제품이라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고 사용후 물세척으로 관리하기 때문에 위생도 걱정이 없어요..

Hard & Soft 두가지 강도로 구성되어있어서 발상태에 따라 적절히 강도조절도 가능해요.

 

 

 

 

 

사용법 뭐 간단 그자체예요..

 

불리거나 억지로 잘라내는 형태의 각질제거기랑은 달리

그냥 각질이 있는 부분에 문지르면 그냥 제거가 된대요..

 

발 뒤꿈치 각질 제거는 당연히 불려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그런 과정없이 바로 제거한다니 너무 신기했어요.

근데 사용해보니까 완전 대박인거죠!!!

 

아래쪽에 영상으로 보여드릴꼐요~ >ㅁ<

 

 

 

 

 

요렇게 한손에 쏙 잡히는 S자 디자인이예요~

 

유리라 그냥 찍으면 돌기가 안찍히더라구요...

도돌토돌한 돌기를 보여드리려 기울여봤어요~

저 촘촘한 돌기들이 각질을 마구 갈아준다죠!!

후후후훗~!!

 

 

 

 

각질가득 뒷꿈치를 준비해요 ㅋ

 

이런 뒤꿈치 다들 가지고 계신거죠? ㅋㅋㅋ

 

 

 

 

그냥 이렇게 문지르시면 되요~

아플거 같죠? 근데 신기하게 아프지도 않아요!!

증말 어쩜 이리 신기한지!!!

 

 

 

 

한쪽발만 사용하고 찍은 사진이예요..

아래발과 완전 다른 뒤꿈치 보이시죠?

 

남편이 누워있는 상태에서 작업했던거라 사실 대충했어요 ㅋㅋ

그런데도 거의 제거되더라구요.

오늘 리뷰사진찍는데 협조 해주었으니 다음엔 좀더 꼼꼼히 해줄까봐요 ㅋㅋ

 

 

 

 

양쪽발을 슥슥슥 밀어주고

부탁해 발 발칙한크림을 발라줬어요~

 

 

 

흡수력 굿!

그냥 스며드네요 ㅋㅋ

 

 

 

 

어때요?

깨끗해진 뒤꿈치 그냥 말안해도 보이죠?

^-^

 

 

 

 

사용한 부탁해 발은 요렇게 흐르는물에 스슥~

씻어서  실리콘 케이스에 껴준뒤 매달아 주면 끝~

 

 

 

 

크흐...

요렇게 물기 쫙~ 빼주면 팡이걱정도 없고 영구적으로 쓸수 있을거 같아요~

 

 

 

 

 

이렇게 좀 더럽지만 어마어마한 각질량을 보여주고 싶어 찍어본 사진이예요.

좀 더러우니까 사이즈는 작게;;;

 

피부손상없이 각질제거가 필요하신분들은 부탁해발이 해결책인거 같아요.

앞으로 여름다가오면 샌들과 함께해야하는데 꾸준히 관리해 깨끗한발 유지해야겠어요~

:D

 

 

 

위 링크 누르시면 판매페이지로 연결되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