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생각보다 빨리 재취업하다보니.. 급격한 피로감에 시달리고 있는 슈기입니다..ㅠㅠ

(저 엄청 큰 단지로 재취업했어요~ >ㅁ<)

하던일인데 세대수가 너무 커져버린 탓에 일을 해도해도 끝이없어요ㅠㅠ

덕분에 눈피로도는 최고조 라죠 ㅠㅠ

눈에 들어간 이물질이 없는데도 따끔따끔 까슬까슬.. 그리고 뻑뻑함은 말도 못하구요ㅠㅠ

뭔가 조취가 시급해 뭘 해볼까 고민하다 아이 히팅마스크를 해보기로 했어요!!

 

 

 Eye Care Heating Mask

아이케어 히팅마스크

 

 

요렇게 STEP1 과 STEP2 두개로 구성되어있대요.

 

하이드로겔 아이팩과 히팅마스크를 동시에 할수 있는 똑똑한 녀석이더라구요.

온열마스크를 하면 눈가가 건조해질텐데 하이드로겔팩으로 보습과 영양까지 챙기면서 할수있다니 정말 바쁜 요즘같은때엔 너무 유용한 템인거 같아요~~~

 

 

 

장기간 컴퓨터 사용.. 안구 불편, 스트레스, 눈가주름..

와우~ 현재 제 고민들이 모여있네요..

 

2가지 구성품이 요렇게 뜯어서 쓸수있게 포장되어있네요.

헷갈리지 않게 딱 묶여있어서 편해요~

 

 

사용법도 어렵진 않더라구요.

하이드로겔 아이마스크위에 흰색필름 제거하고 히팅마스크를 붙여준뒤

투명필름제거해 눈가에 붙이면 끝~

 

히팅마스크가 너무 뜨겁다면 시간과 상관없이 히팅마스크는 제거해도 된대요~

(제가 뜨거운걸 좋아해서 그런지.. 전 그렇게 뜨겁진 않더라구요.. 그냥 따뜻한감만 느껴졌어요..)

 

 

 

까꿍~

STEP1 하이드로겔 아이마스크를 꺼내봤어요~

 

 

 

흰색 필름을 제거하고~

 

STEP2 히팅마스크를 위에 얹어줘요~

 

히팅마스크가 하이드로겔의 성분들을 흡수하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그렇진 않더라구요~

역시 만드시는분들이 꼼꼼히 다 계산하신거겠죠? 흐흐흐흣~

 

 

요로코롬 제 눈가에 안착시켜줬습니다~

 

온열감이 처음엔 안느겨지는거 같아 몇번을 만져봤는데 서서히 온열감이 느껴지더라구요..

생각보다 온열감이 좀 약한거 같아서 실망할뻔했는데 눈가에는 딱 적당했는지

잠이 스르륵~ ㅋㅋㅋㅋㅋ

하이드로겔팩이 말라붙어갈때쯤 깨어나 떼어냈답니다 ㅋㅋㅋㅋㅋ

이러면 주름 더 생긴다고해서 걱정했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보니 눈가가 맨들맨들하니 참 좋드라구요~ >ㅁ<

아이팩자체가 일반 시중에 판매되는팩보다 사이즈가 거대 빅사이즈라 고루고루 관리 되니 좋드라구요~

 

좀더 온열감을 느끼고 싶다면 안대를 함께 사용하면 된다니까 다음엔 안대도 써볼라구요~

>ㅁ<

 

상쾌한 눈을위해 15분 투자~!

꼬모트리 칭찬해~~ >ㅁ<

 


 

위 사진 누루시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