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미 주근깨 주름 칙칙한 피부 모두 가진 슈기입니다 ㅋㅋ

요즘 여자놀이에 부쩍 빠져 1일1팩을 시작했답니다!

 

4일동안 붙인 홈케어팩 소개해볼께요~

 

 

 

 

 

(좌)

 DEEEP FOCUS PETIT PATCH MASK

리프팅 녹는 쁘띠패치

 

(우)

 DEEEP FOCUS PETIT PATCH MASK

다크스팟 녹는 쁘띠패치

 

요렇게 두종류를 소개해볼라구요~

 

 

 

 

 

1박스에 5개씩 들어있어요.

총 10일동안 제 피부를 책임져줄 소중한 녀석들이죠~ >ㅁ<

 

 

 

 

 

DEEEP FOCUS PETIT PATCH MASK

리프팅 녹는 쁘띠패치

 

요렇게 보라색 패키지가 리프팅기능이 있는 팩이구요.

 

 

 

 

 

DEEEP FOCUS PETIT PATCH MASK

다크스팟 녹는 쁘띠패치

 

요렇게 오렌지패키지가 다크써클에 탁월한 타크스팟이 있는팩이예요~

 

 

 

 

 

리프팅은 말그대로 리프팅이 필요한 눈가와 입가에 붙이는 쁘띠패치가

다크스팟은 눈아래의 다크써클부분에 붙이는 쁘띠패치가 있어요~

 

 

쁘띠패치가 뭐냐구요?

 

 

 

요게 쁘띠패치예요~

 

투명한 필름같은건데 요게 피부에 녹아들어 다크닝을 없애준다네요!!

와우우우웅~ 완전 기대감 UPUPUP!!!

 

 

 

 

 

쁘띠패치는 이렇게 얇은 재질이예요~

 

 

 

위의 상품판매 페이지에서 퍼왔어요.

 

칙칙한 눈가 혹은 그늘지거나 탄력없는 스마일라인에 쁘띠패치를 붙이고 마스크팩을 붙여주면

요 패치가 녹아서 피부에 흡수된다네요~

 

+ㅁ+/

 

 

 

박스 패키지 뒷부분을 보니까 두 팩이 성분들이 다르더라구요..

 

 

 

아데노신 - 집중탄력케어

히알루론산 - 강력한 수분볼륨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 탄탄한 피부장벽 레이어링

 

코엔자임Q10 - 피부컨디셔닝향상

저분자 펩타이드 - 피부 탄력 강화

어성초추출물 - 피부결 개선 효과

 

 

 

 

글루타치온 - 피부톤 밸런스

살리실산 - 모공 및 피지 컨트롤

나이아신아마이드 - 피부 필터효과

 

알부틴 - 밝고 환한 민낯케어 효과

세라마이드 - 견고한 피부장벽 형성

히알루론산 콤플렉스 - 피부 복합 솔루션

 

혹시 성분을 궁금해하실까 싶어 패키지에 적힌 성분과 효능에 대해 적어봤구요~

 

 

 

이제 사용기 풀어볼께용~

 

 

 

 

 

팩하기전에 사용전 사진을 찍어놔야하니 한번 찍어봤어요~

 

눈 아래의 다크써클이 눈크기만큼 내려와있네요 ㅋㅋㅋ

사진으로보니 다크가 정말 심각하네요..

매일매일 육아와 일에 시달리다보니..

다크써클이 점점 내려오나봐요 ㅠㅠ

 

그리고 지저분한 기미들..

아이들 낳고 키운답시고 한동안 썬크림을 멀리했더니 이리 됐나봐요..ㅠㅠ

이제라도 썬크림의 중요성을 느끼며 열심히 바르고 있지만..

이미 얼룩덜룩 더러워진 피부... ㅠㅠ

이걸 우찌 없애야 할지 ㅠㅠ

 

 

 

 

 

팔자주름도 찍어보려 사진 남겨봤어요..

 

턱드름은 예전보다 확실히 좋아졌죠?

부정출혈은 여전히 있지만 일회용 생리대를 안쓴덕분인건지 확실히 트러블이 덜해요..

 

 

 

 

 

 

첫날엔 다크스팟을 꺼내들어봤어요..

다크써클이 주름보다 더 심한거 같아서요ㅠㅠ

 

 

 

 

 

스킨을 먼저 발라 기본 스킨케어후 쁘띠패치를 눈가에 붙여줍니다

이때 너무 눈에 바짝 붙이면 안되겠더라구요..

처음 붙일때 너무 눈가에 바빡 붙였더니 나중에 다 안녹은 패치가 남아있더라구요ㅠㅠ

 

 

 

 

 

마스크팩을 붙여줘요~

마스크팩은 워낙 피부와 밀착이 잘되는 재질이라 그런지

망사재질의 보조 시트가 같이 있더라구요..

요로코롬 망사시트를 겉으로가게 대충 붙여준뒤

망사시트를 제거해줘요~

 

 

 

 

마스크시트를 피부에 밀착시켜줘요~

 

절개선이 적당히 있어 들뜸없이 붙이기 딱 좋았어요~

 

 

 

 

찰싹 잘 달라붙어있는 시트덕분에 너무 편해요~

밀착력이 정말 너무 좋아서 너무 맘에 들었어요~ >ㅁ<

 

 

 

 

 

 

 

마스크팩을 붙이고 봉지안쪽을 봤더니 이렇게나 많이 남아있어서 이또한 목과 팔 다리에 열심히 문질러줬어요~

보통 팩봉지에 남아있는 에센스를 바르면 좀 끈쩍이는 느낌인데

이건 좀 달랐어요..!!

 

남아있는 양이 너무 많아서 그런지 첨엔 왜 이렇게 흡수가 안되는거 같지? 싶었는데..

서서히 흡수되고 나중엔 남김없이 피부가 먹어주더라구요~

그덕분에 자고일어난 아침에도 촉촉하더라구요..

 

 

 

 

 

DEEEP FOCUS PETIT PATCH MASK

다크스팟 녹는 쁘띠패치

1회 사용후 사진이예요

눈 아래부분이 확실히 좀 환해진거 같지 않나요?

 

 

 

 

 

스마일라인도 좀 환해진건 느낌탓인걸까요? ㅎㅎ

암튼 1회사용 느낌 참 좋았어요~

 

 

 

다음날엔 리프팅으로 붙여봤어요~

 

 

 

 

 

눈가와 스마일라인에 붙일 쁘띠패치들입니다~

 

 

 

 

눈가에 쓰윽~

 

 

 

스마일라인도 쓰윽~

 

스킨바르고 붙여야 패치가 붙습니다.

너무 건조한 피부엔 붙지않아요^^;;

 

 

 

 

밀착력땜에 또 찍어봤어요..

시트가 얼마나 피부에 찰싹 잘 달라붙는지~

너무 좋아요..

 

진짜 에센스도 흐르지 않고 시트가 머금어줘요..

 

아! 그리고 팩하고 난뒤 보통 시트팩주름그대로 피부에 남는데 요제품은 그런게 전혀없어요..

워낙 주름없이 잘 붙어서 그런건지 시트자국이 남지않더라구요~ >ㅁ<

 

 

 

 

 

팩꺼낸뒤 봉지에 남아있는 에센스양..

장난 아니죠? ㅎㅎ

 

이번엔 남편얼굴에 슥슥 발라줬어요..

남편은 "이게 뭐야? 왠일로 발라줘?" 그러더라구요..

전 "좋은 에센스야~" 하면서 슥슥 발라주고..

다음날 아침에 "피부 어때? 촉촉하지?" 하고 물으니

"응!" 하고 답하더라구요 ㅋㅋㅋ

 

살짝 미안한 마음에 담엔 시트도 붙여줘야지 싶었답니다 ㅋㅋㅋㅋ

 

아이코 잡소리가 길어졌네요 ㅋㅋㅋ

암튼 2회차 사용사진도 남겨야죠~?

 

 

 

 

눈가 사진을 찰칵~

 

 

 

 

눈만 살짜기 또 담아봤어요

 

주름보다 전 다크닝이 더 시급한거 같으네요ㅠㅠ

눈밑이 너무 쉬커매요 ㅠㅠ

 

 

 

 

스마일라인도 콕콕 박아줘봤어요~

리프팅팩의 즉각적인 효과는... 음...

잘 모르겠어요..ㅋㅋ

 

 

 

 

3일차예요..

이날은 다크스팟을 꺼내줬어요..

 

 

 

다크야 사라져라~

제발~~

하면서 쁘띠패치도 예쁘게 붙여주고~

 

 

 

 

 

마스크 시트도 잘 붙여줬어요~

 

다시한번 말하지만 밀착력 진짜 갑이니다!!!

 

 

 

 

 

 

팩을 떼어내고나면 제 느낌인진 모르겠지만 항상 얼굴빛이 환해지는 느낌이예요~

뽀샤샤해지는듯한 느낌인거 있죠~ >ㅁ<

 

 

 

 

 

눈가사진도 찰칵찰칵!!

 

확실히 팩하고나면 다크가 옅어져요!!

이건 정말 즉각적인효과가 눈에 확확 보여요!!!

 

보통 마스크팩을 하면 하고난뒤엔 촉촉하지만 아침까지 촉촉함이 느껴지진 않았거든요..

딥포커스쁘띠패치마스크팩은 제가 딱 써보니까

정말 피부가 다음날까지도 너무 촉촉해요.. 

 

 

 

 

 

떼어낸 시트를 손으로 짜봤어요

미처 피부에 흡수되지 못한 에센스들이 쏟아지네요 ㅋㅋ

 대체 이팩에 시트가 어떤시트인건지 진짜 너무 신기해요..

진짜 대박이라는거...!!!

 

아까운마음에..

전 또 다리에 발라줍니다 ㅋㅋㅋㅋㅋ

 

 

 

 

 

자자 4일차 들어가요~

 

 

리프팅으로 슥슥~

시작했어요~

 

눈가에 쁘띠패치를 스윽~

 

 

 

 

스마일라인에도 쁘띠패치를 슥슥~

 

스킨케어후 붙여주면 적당하게 고정되어 시트팩붙이기 불편함 없었어요~^^

 

 

 

 

 

이마도 요리 이쁘게 찰싹~^-^

 

저는 팩은 붙여주고 보통 누워서 핸드폰게임 몇판하면  20분이 후딱 지나가더라구요

20분뒤 마스크팩을 샬랄라 벗겨보면~

 

 

 

 

 

촤라락~

 

 

 

딱봐도 딥포커스쁘띠패치마스크로 1일1팩시작하기전인 처음보다 확연히 촉촉해보이지 않나요?

워낙 촉촉하게 만들어주니 화장을하고 하루종일 일터에서 일을해도 오후에도 덜 건조함이 느껴져요..

제가 되게 춥고 건조한곳에서 일하거든요..ㅠㅠ

추우니 또 히터를 틀고 그럼 또 건조해지고.. 무한 악순환중인데..

정말 도움이되네요ㅠㅠ

 

 

모공은 아직 분화구처럼 크고 얼룩덜룩한 피부때문에 고민스럽지만

꾸준히 1day 1pack 실현해서 꿀피부가 되는 그날까지 열심히 시도해보렵니다.

이상으로 4일동안 사용한 팩 소개를 마칠께용~

 

 

 

 

이제 6매밖에 남질않아 또 마음이 초조해집니다 ㅋㅋㅋ

공홈에가면 30%할인 한다는데 좀 쟁겨놔야하는건가 싶어요~

 

같이 공홈가실분은 아래 이미지 누르시면 슝 날아가요~

 

 

위 링크 누르시면 라씨엘르 홈페이지로 이동되어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