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너무 신기했던 얼굴성형윤곽관리에 대해 포스팅해볼께요.

 

사실 경락이나 피부관리, 마사지들이 1회성에 효과가 뚜렷히 나타나기 쉽지 않은거 아시죠?

기본적으로 10회 이상해야 티가 나는데 딱 한번 관리받고도 이렇게 드라마틱한 효과가 느껴져 신나게 포스팅 해보려구요~ >ㅁ<

 

철산아울렛 건너편에 위치해 너무너무 접근성이 훌륭한곳이예요.

7호선 철산역 2번출구에서 길건너면 바로구요..

버스 엄청 많아요. 철산역으로 가는버스 진짜 많은거 아시죠?

단 주차는 헬이라는거..

(광명, 철산 주차 헬인거 다 아시죠?)

 

전 자차는 살포시 버리고 버스타고 갔어요^-^

세상 맘편함요~

 

 

 

 

미인명가는 3층이예요.

 

 

 

 

3층까지 올라가는길에 홍보물들이 참 많네요..

저도 날씬 동안 작은얼굴 다 가지고 싶네요!! ㅋㅋㅋ

 

 

 

 

설레이는 맘으로 미인명가 앞에 섰습니다

 

아잉 떨려~

:-)

 

 

 

 

워낙 블로그 후기를 많이 정독하고 방문했던터라 딱 들어서니 익숙한 모습이 보였어요~

 

 

 

 

요고요 요고 석고틀이요~

 

미인명가얼굴성형윤곽관리로 너무 유명한 철산동 피부관리실이잖아요~ //ㅅ//

제 얼굴도 저렇게 확 주먹만하게 만들어주시길!!!!

(과욕 ㅋㅋㅋ)

 

 

 

 

관리받는 룸은 두곳인데 한곳엔 다른 손님이 계셔서 제가 받을 룸만 동영상으로 담아봤어요.

(저 전부다 동영상으로 찍고싶어서 평일 10시에 방문했는데;; 이미 손님이 계셨음요;;;)

 

 

 

 

파우더 룸이예요.

관리받고 나면 머리 개판되잖아요.. 그

대로 나가면 절대 아니되니 꼭 필요한곳이죠 ㅋㅋ

좀 독특한게 비비, 팩트, 고데기, 아이롱 다 구비되있더라구요~

 

 

 

 

 

체인징룸으로 슝~

 

 

 

관리사님의 약속과 손님의 약속들이 적혀있어요.

 

미인명가는 예약제예요.

그래야 손님도 관리사님도 서로 시간적 낭비 없는거잖아요^^

 

당일취소시 관리횟수가 1회 차감된데요.

주의하세요~

 

관리 좀 받아 본 사람들은 다 아는 내용이시죠?

풉~

 

 

 

 

가운으로 갈아입고 관리룸으로 안내받았어요.

 

클렌징 / 두피마사지 / 어깨마사지 / 등마사지 / 가슴마사지 / 얼굴경락

등등 끊임없는 관리를 받았어요!!!

 

좀 특이했던게..

등관리를 뒤집지(?)않고 그냥 해주시더라구요..

사실 관리받다가 뒤집기 참 번거롭잖아요~

너무 편했어요~ 굿굿!!!

 

그리고 다른 곳이랑 다른게 또 있어요..

여기는 가슴까지 관리를 해주시더라구요.

완전 신기방기했습니다.

 

보통 림프때문에 겨드랑이 관리해주시는데 여기는 상반신을 그냥 싹다 관리해 주십니다!!!

대박~!

 

 

 

 

 

움짤로도 살짝 남겼어요 ~

귀뒷부분 림프도 자극~

 

 

 

 

얼굴윤곽을 요래요래 만져주십니다!!!

 

관리사님이 오일을 이용해 마사지 해주셔서 사진을 부탁드릴수가 없었어요ㅠㅠ

그래서 제가 대~충 찍었더니 촛점도 날아가고~

많이 담기가 힘들더라구요 ㅠㅠ

살짝 아쉽지만 소두로 만들어주시리라 믿고 그냥 마사지받기에만 전념했어요^^

 

관리사님과 이런저런 얘기하면서 관리받는데 지루할 틈새없이 알차게 피부관리 받았다죠~

(아줌마랑 얘기하면서 아마 고생하셨을거예요;; 감사합니다 관리사님~~^^)

 

아픔없이 시원~하게 관리받고

마지막으로 고무팩을 올려주시더라구요~

차가운 고무팩 덕분에 한시간 넘게 만져진 얼굴이 진정이 되더군요~

후후후훗...

 

 

 

요건 눈이 없어진 상태라 관리사님이 찰칵해주셨어요~ >ㅁ<

 

팩하는중에 너무 편해서 잠깐 졸았다죠 ㅎㅎㅎ

 

광명 / 철산 / 하안동 피부관리샵인 미인명가에서

단 1회 얼굴윤곽관리 받은뒤 제 얼굴 어찌 됐을까요?

 

진짜 전 사진보면서 깜짝 놀랬어요!!!

대박이거든요..

 

후후후훗..

자신있어요..

남편도 요사진보고 "우와~" 했거든요..!!

...

..

.

 

 

 

 

 

짜잔~!

 

캬하~

어떤가요?

 

제 볼살 어디갔나요?

제 광대 어디갔나요?

 

진심 만족에 만족을 할수 있었던 관리였어요~

진짜 소두 만들고 싶으시다면 미인명가가 답이 아닐까 싶어요!!

 

 

 

 

 

너무 행복했던 관리를 마치고 나오면서 보니 아까는 발견하지 못했던 체험사진이 걸려있더라구요..

크흐.. 역시 관리의 차이는 어마무시하네요!!

 

하안동 피부관리 / 광명 피부관리 / 철산동 피부관리

잘하는 샵 찾고 계신다면 미인명가로 고고씽~

 

 

 

 

 

오전 10:00~ 오후 21:00 / 토요일10:00~17:00

예약제 / 주차불가 / 준소아과 바로 옆건물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