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염색을 한지 3개월이 지나니까 너무 머리가 지저분해지는거죠!!

애쉬컬러 너무 예쁜데 색 빠지고나면 탈색한듯 지저분해지는 머리가 문제예요 ㅠㅠ

그래서 오늘은 염색을 하러 묭실에 다녀왔어요~

 

 

 

 

예쁜 머리를 만들고자 영등포역 미용실 박승철 헤어스투디오로 향했습니다.

쉽게 맥도날드 바로 옆이예요~ ㅋ

 

 

 

 

깔끔깔끔한 매장과 친절친절한 스텝분들이 반겨주셨어요~

아아~ 묭실갈때가 증말 넘 행복하죠~

 

 

 

포스팅하려면 사진찍어와야해서 일부러 평일 낮시간 방문했는데 손님이 너무 많으셔서 당황했지만..

침착하게 손님 빠진틈에 샤샥 담아왔어요!!

이제 저도 사진찍는 타이밍을 알아가나봐요 ㅋㅋ

완전 뿌듯 ㅋㅋㅋㅋ

 

 

 

 

전 염색후 자꾸 색이 빠지면서 지저분해지는 컬러들이 싫어서

이번에는 깔끔히 톤다운하고 싶어 말씀드리니 8톤이나 6톤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애쉬가 또 끌리긴했지만.. 애쉬는 또 색이 잘 빠지니까..

쌤 추천받아서 보라빛이 살짝 도는 6톤으로 결정했어요..

 

크흐.. 진짜 지금봐도 결정 잘했어요!!

푸하하하

 

 

 

 

 

저질이야~

으아~

 

애쉬로 염색하고 색 다빠진 제머리상태예요ㅠㅠ

증말 지저분하죠? ㅠㅠ

이번엔 톤다운시켜 색이 빠져도 저런 흉한 모습을 피하고 싶었어요..!!

 

 

 

 

야무지게 가운 뒤집어쓰고 이제 시술 들어갈거예요~

 

 

 

 

스텝분이 주신 주전부리예요.

아이스아메와 누룽지&삶은계란~

 

진짜 계란보고 뿜을뻔했다죠 ㅋㅋ

시술후 먹으려 했는데.. 수다 삼매경에 빠져 계란을 못먹고 왔어요 -_-;;;

하아.... 누릉지는 클리어했어요 ㅋㅋㅋㅋ

 

 

 

 

뿅~

수식간에 다 발라주셨어요;;

 

시커먼 뿌리먼저 샥샥~

그리고 나머지 모발까지 샥샥~

 

손이 어찌나 빠르신지..

순식간에 도포 끝내주셨어요;;

아님 너무 주절대던 제 이야기에 잘 맞춰주셔서 더 빠르게 느꼈을수도 있겠어요;;;

너무 쌤께서 잘 맞춰주시니까 참 말이 술술술 잘도 나오더라구요;;

(이리 많이 말을하니 계란을 못먹었지 -_-;;)

 

세.상.친.절.맞.춤.대.화.

스트레스 날림 최고;

 

쌤은 아마도 피곤하셨겠죠? ㅠㅠ

죄송해요 희선쌤...ㅠㅠ

 

 

 

 

 

샴푸실 이동후...

이어지는 마사지폭탄...

 

캬...

여기가 미용실인가 마사지샵인가!!!!

미용실스텝분들이 기본적인 두피 마사지는 해주시지만 여기처럼 오래 두피 마사지 해주시는곳은 아마 없을듯요..

 

헹굼 - 샴푸 - 헹굼 - 샴푸 - 트리트먼트(?) - 헹굼

요런순으로 해주셨는데..

헹굼작업때마다 두피마사지를 해주셨어요;

보통 미용실가면 '시원해질거같아~ 두피마사지 좋아~' 하면 끝나지 않나요?

근데 박승철 헤어스투디오 스텝분은 정말 끊임없이 두피마사지를 해주시더라구요;;

진짜 너무 신기했어요!!

 

암튼 개운한 샴푸가 끝나고

 

 

 

 

쌍드라이기!!

 

그리고 탄생한 내 머리~

 

 

 

쨘쨘~~

 

풉~ 이쁘죠?

쌤이 드라이까지 해주셨어요~

아아 매직펌할까 심각한 고민에 빠지게 만들어주는 드라이~

>ㅁ<

 

 

 

 

 

아 이뻐~!

(얼굴말구요 -_-;;;)

 

뿌리쪽과 기존 염색모와 층지는 부분 없이 깔끔연결~

참 깔끔히 색이 잘나왔더라구요~ 예뻐요~♡

 

 

 

그런데 아무리 찍어봐도 진짜 컬러가 안잡혀요 ㅠㅠ

역시 자연광이 필요한거죠...!!

찍을만 큼 찍어대다 포기하고 밖에 나오니...

 

 

 

 

그래!!

이거야!!

보라색!! 이거야이거!!!

 

밖에 나오니 살짝 색이 잡히더라구요 ㅋ

아잉 씐나~

 

 

 

 

오묘하게 색이 나타나는 보라빛 덕분에 아이가 다니는 어린이집 친구들이 보라색머리라고 이쁘다고 난리났어요~ㅋㅋ

요런 컬러 사실 처음이라 조금 망설였는데 희선쌤의 추천해주신 이유가 있구나 싶었다죠~

잇힝~

 

염색한지 3일됐는데 만나는 얼집 선생님마다

"어머님~ 머리하셨나봐요?

머리 너무 예뻐요~"

라는 극찬을 받고 있다죠 푸풉..

 

 

 

 

예쁘게 머리하고 싶으시면

박승철 헤어스투디오의 김희선쌤 추천드려요~

 

쌤은 일요일, 월요일은 휴무이시래요~

요 날짜 피해서 예약잡고 방문하심 되겠죠?

^-^

 

 

 

영등포머리잘하는곳 찾고 계시다면 박승철 헤어스투디오로 고고씽 해보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