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염색을 자꾸 전체염색을 해서 그런지 머리가 자꾸 푸석해지더라구요..
왜 부분염색은 하기 싫은지...ㅠㅠ
암튼 누가봐도 제 머리상태는 그냥 푸석 ㅠㅠ
그나마 헤어에센스 듬뿍바르고 다녀 붕붕붕 뜨진 않았지만
그래도 헤어 상태가 너무 안좋아진거 같아 클리닉받으러 묭실에 다녀왔어요~

 

 

마곡나루역 미용실박승철헤어스투디오로 향했어요.
위 지도에서 보이시듯 마곡나루역 바로 옆블록이라 찾기도 쉽고 방문도 쉬워요~
10시30분 오픈이라길래 첫시간으로 예약했답니다.
후후훗.. 사진 많이 담아와야지~

 

 

찾았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사실 전 자차이용했어요 ㅋㅋ
포스팅하려고 구~욷이 건물밖에 나갔다왔어요ㅋㅋㅋ)

 

이렇게 정성스럽게 외부사진도 찍어왔건만..
내부로 들어가자마자 좌절했어요...
왜냐구요? 읽어보심 알거에요ㅠㅠ

 

 

입구도 참 럭셜해요~
1981년부터 박승철헤어스투디오가 생겼었나봐요..
왠지 멋져보였어요~

 

 

가격표도 깔끔히 공개 되어있기때문에
나중에 얼굴붉힐일 없어 참 좋더라구요..
가격표 이게 뭐라고 숨겨두는곳 많잖아요 -_-;;
굳이 불편하게 상당하면서 시술금액이 얼마인지 체크하기도 조금 민망하구요;;

 

암튼 여기까지 사진찍으면서 너무 좋았어요~

 

 

하아.. 벌써 손님이 3팀이나 계세요 ㅠ0ㅠ
왜왜왜!! 오픈시간인데 이렇게 손님이 많으신거죠? ㅠㅠ
일부러 자유롭게 사진찍으려고 오픈시간에 방문한건데 ㅠㅠ
조금 당황하고 살짝 허무 했어요..;;

 

나중에 집에가기전에 다시 찍어야 겠다 다짐을하고 그냥 클리닉 시술받으러 들어갔어요..

 

 

클리닉 전용 샴푸로 먼저 샴푸를 해주세요.
집에서 샴푸한지 한시간밖에 안되서 생략할까 싶어 여쭤봤더니
보통 집에서 샴푸를 하시면 대부분 린스나 트리트먼트를 하시는게 그게 모발을 살짝 코팅하는거라서 클리닉이 잘 안먹을수 있어 샴푸를 전용 샴푸로 다시 샴푸해주신다 하더라구요..
아무튼 넘나 시원하게 샴푸를 하고 제 자리로 돌아갔어요~

샴푸베드는 자동이더라구요 안마의자처럼 움직여 깜놀랬답니다 ㅋ
배드는 3개이고 오른쪽 사진처럼 샴푸전에 무릎담요를 덮어주셔요..
완전 세심!!! 배려짱!!

 

 

제 모발에 사용될 예정인 많은 제품들과 시술중 마실 다과를 준비해주셨어요.
부쩍 쌀쌀해진 날씨탓에 따뜻한걸로 요청드렸어요 ㅋㅋ
(한겨울에도 찬물먹는 나인데;;)

제품 종류 대박 다양;;; 
저걸 모발에 한제품씩 흡수시켜주신다 하셨습니다.

 

 

제품 뿌리고 빗질

 

 

다른제품 또 뿌리고 빗질;;;

 

 

차지게 치대기도 하시고~

모발 속으로 쏙쏙~ 흡수되라~ 흡수되라~

 

 

요렇게 열을 쬐어주시기도 했어요~

 

시술내내 지루하지 않도록 계속해서 대화를 이어 주셔서 감사하기도 하고 죄송하기도 했어요^^;;;
묭실에서 원래 잡지를 안보는터라 의도치않게 쌤을 귀찮게 해드린거 같아요^^;;

 

용주쌤 스텝언니 죄송하고 감사해요~ >ㅁ<

 

이렇게 여러가지 제품들을 거쳐 마루리 샴푸를 하고 클리닉은 마무리 됐어요..
용주쌤 손이 엄청 빠르셔서 시술은 한시간 10분정도 걸린거 같아요..
+ㅁ+/

 

 

샴푸후에 나오는 쌍 드라이 신공~
ㅋㅋㅋ

엄청나게 빨리마릅니다~
오늘 또 하나 배워왔어요..
머리 말리면서 컬을 자연스럽게 잡기 위해선 살짝이라도 젖은상태에서 돌리는게 아니라
완전히 말려준뒤 돌돌 바깥쪽으로 말아주는거라눼요~
여태 맨날 젖은머리부터 신나게 돌렸는데.. 그래서 더 컬이 지저분해 보였나요;

앞으로는 완전히 말리고 돌돌돌 해보겠어요~♡

제 머리 오똔가 한번 보실뤠요~?ㅋㅋ

 

 

 

짜라란~
오올~ 윤기 흘러~
반짝반짝~ 머리결 덕분에 제 기분도 반짝하는 기분~

잇힝~♬

 

 

친정엄마 만나러 가기로 해서 이동중에 요로코롬 머리를 자꾸 만지게 되더라구요 ㅋㅋ

(드라이는 사진 이뻐보이라공 겉에만 살짝해주심요~
하지만 클리닉후에는 열처리 안하는게 좋다네용~)

 

아 그리고 포스팅 시작할때 손님들이 많으셔서 제대로 매장사진 못담아 아쉬웠자나요~
저 시술 다 끝날때는 손님이 더 늘어났더라구요 -_-;;;;

요..요로코롬요;;;
왜이렇게 손님이 많으신가 했더니
박승철헤어스투디오 마곡나루지점은 아침과 퇴근시간이 가장 바쁘시다더라구요..
아무래도 인근에 근무하시는 직장인들이 많이 방문하나보더라구요...
내부 꼼꼼사진은 실패했지만 머리는 성공했네요 ㅋㅋ


기분전환 필요하시다면 머리 손상되어 고민중이시라면 한번쯤 방문해보심 참 좋을거 같아요~

제가 시술받은 쌤은 용주쌤이시구요.

매주 화요일이 정기휴무 / 영업시간은 10:30~21:00

마곡나루 혹은 발산인근에서 묭실 찾으신다면 박승철로 가보셔요~

너무 세심히 배려해주시는 직원분들 덕분에 즐거움 가득하게 돌아오실거예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