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핫핫핫한 여름이 오고 있죠~

뭐 여름이 아니라도 사실 4계절 썬크림은 필수잖아요..

제가 이걸 너무 우숩게 생각하고 애들낳고 키우면서 생략했더니 기미가 얼굴을 덮었어요 -_-;;

반성하고 열심히 이것저것 쳐덕쳐덕 중인데 한번 생긴 기미는 역시 쉽게 사라지지 않나봐요 ㅠㅠ

 

더 이상 생기는 기미라도 케어하기 위해 열심히 썬크림을 바르고 있는데요..

신기한녀석을 알게되서 데려와봤어요 ㅋ

 

 

SNP UV PERFECT AIR-COOL SUN GEL

SNP 유브이 퍼펙트 에어쿨 선젤

지금보니 이름 엄청 기네요 -_-

 

 

욘석이 신기한 이유는 온도와 자극을 즉각정으로 낮춰줘요!!

예전에 썬쿠션 구매했을때도 쿨링감이 좀 있었는데..

욘석은 비교 불가일 정도로 확 내려가는 느낌이예요...

 

 

SPF 50+ / PA++++

한여름 휴양지에서도 문제없는 거뜬한 녀석이죠.

 

○ 즉각적인 피부온도 4.4도 하락 효과

○ 자외선에 의한 피부 진정 및 자극 개선

요런 똑똑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썬크림이예요.

 

 

구성은 본품이랑 미니어처가 같이 들어있어요~

미니어처는 파우치에도 쏙 들어갈 너무 깜찍한 아이예요 ㅋ

 

제가 써보니까 백탁현상같은거 없이 순간적으로 확 시원해지더라구요.

시원함이 움짤에 잡힐리는 없겠지만 제가 한번 발라볼께요 ㅋㅋ

 

 

웁.. 생각보다 많이 짰어요;

아우 아까비...!!

 

슥스극슥..

몇번하면 그냥 사르륵 사라집니다..ㅋㅋ

즉각적으로 온도가 뚝 내려가서 너무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백탁도 전혀 노노~

번들거리지도 않고 뽀송뽀송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썬크림을 바르면 항상 백탁 아니면 개기름 좔좔의 모습이었는데

SNP 유브이 퍼펙트 에어쿨 선젤은 너무 신기한 녀석이었어요!!

 

초여름 캠핑장에서도 알차게 사용할려구요~

한여름에 캠핑 안가요~

ㅋㅋㅋㅋ

 

너무 흡수가 잘되서 자꾸 많이 바르는 경향이 있어서 맘이 쬐까 안타깝지만...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  요런곳에 입점되어있다니가 걍 팍팍 쓰고 다쓰면 쇼핑나가야겠어요 ㅋㅋㅋ

 

 

 

혹시 필요하실까 싶어 링크 걸어봐용~

위 이미지 누르시면 SNP사이트로 이동해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